KG모빌리티, 군포·대전에 광역 시승 센터 오픈…전국 광역 대도시로 확대 운영
상태바
KG모빌리티, 군포·대전에 광역 시승 센터 오픈…전국 광역 대도시로 확대 운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3.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모빌리티(KGM)는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과 고객 체험 등을 통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내 설치 운영해 고객이 서비스를 받으며 무료하지 않게 대기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부담없이 친절한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10시·오후2시·오후3시30분) 중 예약 신청가능하며 주말(2박3일)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 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며 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와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하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시승 코스도 차량의 특성에 맞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시내구간+고속화도로 시승 구간은 롱코스로 시간적 여유가 많고 좀더 심도 있는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시내 구간의 단코스는 30분 이내로 짧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 외에도 정해진 시승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자율 코스 시승도 가능하다.

KGM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