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봄 시즌 ‘SPRING SALE’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상태바
가민코리아, 봄 시즌 ‘SPRING SALE’ 프로모션…최대 4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3.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은 본격 봄 시즌을 맞아 오는 4월8일까지 ‘SPRIN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따듯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트니스·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건강·피트니스 기능에 특화된 웰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는 가장 최근에 출시된 웰니스 라인업 제품으로 밝고 선명한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저가 주요 건강 지표와 신체 활동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고 수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수면 코치와 낮잠 감지 기능, 다양한 모드의 명상 세션 그리고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휠체어 모드 등 다양한 유저 층을 위한 신규 기능들이 탑재된 제품이다.

또한 하이킹·트레일 러닝·사이클링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모험을 즐기는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민의 아웃도어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인스팅트 2X 솔라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인스팅트 2X 솔라는 그동안 많은 아웃도어 유저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태양광 충전을 통해 무제한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강한 소재들로 이루어져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더불어 엔듀로와 엣지 익스플로어 2는 35%, 에픽스 2는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가민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하며 활기찬 봄을 시작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번 SPRING SALE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가민 공식 홈페이지와 가민 브랜드샵에서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