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모델·연식 따라 무이자 할부·무이자 리스·현금할인 등 구매 옵션 제공
상태바
캐딜락, 모델·연식 따라 무이자 할부·무이자 리스·현금할인 등 구매 옵션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0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전 차종 대상 4월 프로모션 내용을 확정했다.

캐딜락은 봄이 완연해지는 4월 가족단위 나들이 증가에 따라 패밀리 고객 수요가 높아지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등 SUV 라인업을 포함해 하이퍼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 등 판매되는 전 차종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4월 한 달간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은 연식에 따라 현금할인,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40%), 최대 60개월 1.9% 저금리 리스(보증금 40%) 중 한 가지 구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재고에 한해 추가 현금할인 혹은 보증연장(2년/4만km)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T6 구매 고객은 연식에 따라 현금할인,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원), 최대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등 추가 구매 옵션 중 고객 선택에 따라 한 가지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XT4 구매 고객은 현금할인, 60개월 1.6% 저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0.9% 저리 리스(보증금 30%) 등 구매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딜락은 하이퍼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할인, 60개월 1.4%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0.9%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 구매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른 현금할인 혜택, 금리, 월 납입료 등은 모델, 연식, 상품 조건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전국 전시장에서 견적상담 이벤트 ‘캐딜락 블루밍 퍼레이드’를 1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고 원하는 차종에 대한 견적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 호텔 더 파크뷰 2인 뷔페 식사권과 샤넬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