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 엔진·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 1년∙2만㎞ 내 추가 보증 제공
상태바
한국토요타자동차, 엔진·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 1년∙2만㎞ 내 추가 보증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01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정기 점검 시 렉서스∙토요타 브랜드 차량의 엔진·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확대하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은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차량에 한해 엔진·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 또는 2만㎞(선도래 조건)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가입 대상은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으로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에 따른 1년 또는 2만㎞의 추가 보증 기간이 끝난 후에도 매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는 경우 차량 출고일로부터 최대 10년 또는 20만㎞(선도래 조건) 까지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의 일반보증 기간이 각각 4년과 3년(모두 10만㎞ 이내)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매년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경우 보증 기간이 2.5~3배 이상으로 늘어나 고객들은 더 안심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차량이더라도 스포츠카와 전기차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가입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사장은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높은 내구성과 제품·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라이프 타임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오랜 기간 걱정 없이 렉서스∙토요타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전국의 딜러사와 함께 원팀으로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들이 더 쉽게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앱인 ‘렉서스 라운지’와 ‘요! 토요타’를 통해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조건과 규정, 보증 항목 등에 대한 확인과 정기 점검·프로그램 재가입을 돕는 보증 기간 만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