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프리미엄 필터·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할인
상태바
르노코리아, 프리미엄 필터·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5월31일까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교체 시 각각 20%와 15%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상쾌한 드라이빙을 위한 특별 정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내 르노코리아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 중 기존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다.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는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정비 혜택 캠페인은 당일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즉시 적용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My Renault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SMS, 앱 푸시 마케팅 정보 수신과 활용 동의 고객 전원에게는 행사 종료 후 My Renault 앱을 통해 르노코리아 AS 서비스센터 재입고 시 사용할 수 있는 정비 할인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그 외 My Renault 앱 회원이 아닌 일반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할인과 일반 규격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내 실내 공기 상태를 더욱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항균 코팅층이 필터 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방지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해 더욱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특별 정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 차량과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법인, 리스, 렌트 차량과 전기차는 이번 정비 혜택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My Renault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 ‘케어서비스 24/7’를 함께 시행하고 있다.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고객들은 My Renault 앱을 통해 손쉽게 정비예약을 진행해 내 차량에 꼭 맞는 고객 혜택 정보와 온라인 정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