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0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남 서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이언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진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2276.39㎡(약 688평), 지상 4층 규모로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갖췄다. 특히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의 철학에 따라 태양광 패널을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는 점도 특징이다.

전시장·서비스센터 1층에는 서비스를 접수하는 리셉션과 차량을 인도받는 딜리버리 존, 워크베이와 함께 전기차를 위한 급속(DC콤보)∙완속(AC콤보) 충전기가 구비돼 있다. 2층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가 마련돼 있으며 3층과 4층은 각각 판금·도장 수리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월 최대 590대의 일반 수리와 사고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고객들은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진주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이벤트 기간 내 계약·출고 고객에게는 볼보 골프백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도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의 사고 수리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더 많은 고객이 볼보자동차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경남 진주 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양적인 성장뿐 아니라 꾸준한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도도 함께 제고하는 질적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올해 1000억원 대규모 투자를 통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신규 오픈한 서수원 DTS, 서울 용산에 이어 청주·군산 등에 전시장을 구축할 계획이며 서울 대치, 하남, 청주, 군산 등에는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