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스탬프 투어 진행…브랜드 불문 모터사이클 라이더 누구나 참가
상태바
두카티 코리아, 스탬프 투어 진행…브랜드 불문 모터사이클 라이더 누구나 참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카티 코리아는 ‘두카티 코리아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라이더를 대상으로 한다. 또한 스크램블러 아이콘을 포함한 총 16가지의 푸짐한 상품을 럭키드로우로 준비해 많은 라이더의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두카티 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섹션에서 ‘두카티 코리아 스탬프 투어’ 참가 신청과 함께 참가비 1만원을 입금한 후 두카티 전국 지점을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현재 두카티 전국 지점은 서울점, 송도점, 대전점, 대구점, 남부산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참가가 확정된 라이더는 참가 신청 시 기입한 지점에서 스탬프 투어에 필요한 스탬프북과 참가 기념품인 두카티 올드로고 배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탬프 북에는 오는 12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두카티 어패럴과 액세서리 1만원 쿠폰도 함께 동봉돼 있다. 그리고 행사 종료일인 5월31일까지 모든 스탬프를 획득한 참가자는 행사 기간 내 스탬프북을 가까운 두카티 지점에 제출하면 된다.

이후 6월19일 두카티 코리아는 풀 투어를 완료한 참가자의 스탬프북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럭키드로우에는 1650만원 상당의 스크램블러 두카티 아이콘 모델을 비롯해 두카티 코르세 V7 헬멧, 재킷 등 총 16가지의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두카티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로 추첨한다.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5월4일 두카티와 함께 한 투어 사진을 해시태그 ‘#WERIDEASONE’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며 두카티 백팩, 모자, 스웨트 셔츠 등 총 7가지의 럭키드로우 상품이 준비돼 있다. 해당 럭키드로우 추첨 역시 6월19일 풀 투어 참가자 대상 럭키드로우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두카티 라이더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브랜드를 불문하고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투어를 통해 두카티 지점에 방문해 두카티 모델들을 만나보고 직접 시승해볼 수도 있다. 따뜻한 봄날, 많은 라이더들이 모터사이클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