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EBS와 어린이날 특별 공연…어린이 1500명 초청
상태바
포스코, EBS와 어린이날 특별 공연…어린이 1500명 초청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4.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와 EBS는 어린이날 특집 공연 ‘포스코 키즈 콘서트’를 포스코센터 아트리움에서 총 1500명의 어린이를 초청해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포스코는 기존의 포스코센터 음악회를 올해부터 ‘상상력이 커지는 포스코 키즈콘서트’로 이름을 바꾸고 포스코센터 서관4층 아트홀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어린이 대상 공연들을 개최해 왔다.

포스코 키즈 콘서트는 지난 2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연간 총 6회, 짝수달 셋째 주 토요일마다 각기 다른 메인 공연과 함께 매직쇼, 어린이 합창 등 오프닝 공연과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의 부대행사로 운영돼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포스코 관계자는 “키즈 콘서트는 최근 가족단위 여가활동 확대에 따라 주말 문화체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문화체험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재확인하고 어린이들의 정서발달과 올바른 인격형성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미래 잠재고객 확보에도 도움이 되는 문화 프로그램”이라며 “어린이날 개최되는 공연도 양사 후원기관 어린이를 초청해 기업 메세나 공연으로서의 의미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날 공연은 1일 3회(오후3시, 오후5시, 오후7시30분)로 진행되며 관람 응모는 22~29일까지, 일반인은 EBS홈페이지를, 포스코 그룹 임직원은 포스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30일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초대권을 공연장 티켓부스에서 사전에 지정된 좌석의 티켓으로 교환해 공연장에 입장하면 된다.

한편 포스코는 공연에 앞서 ‘번개맨의 친구 ’스틸보이&스틸걸’을 공개 모집한다.

선발된 스틸보이와 스틸걸은 공연 전 번개맨과 함께 무대에 나란히 서서 번개체조를 할 기회를 얻는다.

모집기간은 20~27일까지며 신청방법은 번개체조 동영상을 찍어 사연과 함께 이메일(posco_concert@daum.net)로 보내 접수하면 된다.

4~10세 사이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29일에 개별 이메일로 통보된다.

또한 공연 당일 포스코센터를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신나는 미술여행 ‘키즈아트투어’와 ‘키즈아트플레이’가 진행되며 스틸랜드 포토존, 퀴즈 이벤트, 기념품 증정 등 풍성한 부대행사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