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개최…다양한 골프팬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기아차,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 개최…다양한 골프팬 이벤트 선보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5.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인 ‘한국여자오픈’을 개최하고 골프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6월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청라지구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GC에서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144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는 총 7억원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우승 선수에게는 2억원의 상금과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기아차는 지정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하는 선수에게 신형 K5와 K9을 증정하며, 특히 5개홀 연속 버디를 기록하는 선수에게 신형 K5를 제공하는 ‘K5 챌린지’ 특별상을 새롭게 제정해 신차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대회 개막을 앞두고는 드림 매치, K아카데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해 골프팬들에게 즐거움과 관심도 높인다.

드림 매치는 고객들이 온라인 투표를 통해 조편성에 참여하는 이벤트로 역대 챔피언 조, 상금왕 후보 조 등 가상으로 편성된 10개 조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조를 골라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 조는 실제로 1·2라운드에서 경기를 펼치게 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한국여자오픈 갤러리 초대권 4매를 증정한다.

K 아카데미는 한국여자오픈 기간 중 티칭 프로들이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직접 골프 레슨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 중 150여명을 추첨해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8일부터 6월10일까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11일 발표된다.

기아차는 대회 현장에서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 선수들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K레슨’과 추첨을 통해 레이, 모닝을 증정하는 갤러리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클럽하우스 2층 라운지에는 기아차 멤버십 고객 전용 공간인 ‘기아 레드멤버스 클럽’을 마련해 휴식 공간과 식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관람 및 라운지 이용은 6월1일부터 14일까지 기아 멤버십 사이트(http://red.kia.com)에서 이용권(1만 포인트/1매)을 구매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