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내년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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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내년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런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2.23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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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한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LG전자는 다음달 6~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 2016에서 LG 시그니처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에는 북미, 유럽, 한국 등 주요 프리미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만의 초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LG전자가 여러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통합 브랜드가 가전 사업의 양적 확대와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면서 LG 브랜드 전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놀라운 감동은 물론 최상의 자기 만족감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본질적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적극 반영했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에 LG 시그니처를 먼저 적용하고 이후 선별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도 오픈하고 ‘본질의 미학’를 주제로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디자인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된 디자인위원회를 통해 탄생했다. 디자인 전문가들이 기획한 제품들이 출시될 수 있도록 최고 경영진들이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기술과 디자인에서 LG만의 혁신을 통해 제품의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앞세워 초프리미엄 가전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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