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해외 유명 아티스트 작품 전시
상태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해외 유명 아티스트 작품 전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2.2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강남구 도산사거리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내년 4월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사거리에 위치한 현대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해외 유명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WOW의 전시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와 함께 이번 전시를 기획한 WOW는 도쿄, 센다이, 런던 등에 본부를 두고 있는 시각 디자인 아티스트 그룹으로 광고, 브랜드 로고(BI) 제작 등 상업분야는 물론 각종 영상과 설치 미술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의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예술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전시는 ‘움직임의 통일성’을 주제로 한 인터랙티브 설치 미술 작품으로 기술과 자연, 인간이 하나로 어우러져 조화를 이루는 것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단순한 기계를 넘어선 자동차의 새로운 가치와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1층 전시 공간에 자동차 등 기계를 상징하는 머신, 인간을 상징하는 하트, 자연을 상징하는 네이쳐의 3가지 설치물을 구성했다.

하트라고 불리는 자동차 피스톤을 활용해 제작된 설치물이 관람객의 심장박동을 감지하고 이를 머신과 네이쳐를 통해 시각적인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줌으로써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