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메일 수신하면 아이패드 에어·상품권 등 제공
상태바
사람인, 메일 수신하면 아이패드 에어·상품권 등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1.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새해를 맞아 구직자들이 힘차게 취업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2016 공채, 시작은 바로 지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 오늘의 공채소식 메일을 수신하도록 설정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오픽 응시권,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공지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사람인은 새해를 맞아 공채 전문관 공채의 명가를 새롭게 개편했다.

메인 페이지의 UI를 공고 중심으로 개편해 구직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채용공고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상단의 추천 공채속보는 공채 준비생들의 관심이 높은 기업의 채용공고로 구성하고 전체 공채속보는 기업명과 공고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리스트를 노출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인 공고 탐색이 가능해졌다.

기업별 채용공고는 채용공고 상세요강, 연봉정보, 인사통, 댓글통, 기업정보와 같이 핵심 정보만으로 구성했다.

김승돈 사람인 팀장은 “통상 3월이 상반기 공채시즌이라고 하지만 공채의 명가에는 지금도 매일 수많은 공고들이 등록되고 있다”며 “구직자들은 비시즌에도 알림 서비스를 활용하는 등 적극적으로 채용 소식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공채의 명가로 풍부한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원하는 채용정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