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실용성·스타일 갖춘 동물 모양 IT기기 인기
상태바
로지텍, 실용성·스타일 갖춘 동물 모양 IT기기 인기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1.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지텍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로지텍 제공>

붉은 원숭이의 해인 2016년을 맞아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입혀진 IT기기들이 주목 받고 있다.

연초에는 그 해를 상징하는 12간지 동물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며 동물을 활용한 캐릭터 제품이나 새해 마케팅이 많아지기 때문이다.

로지텍은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 IT기기들을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로지텍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는 표면에 감각적인 컬러와 밝고 명랑한 분위기의 동물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무선 마우스다.

해피마우스에 그려진 동물 캐릭터 디자인은 원숭이, 부엉이, 여우, 사자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원숭이가 그려진 몽스는 원숭이의 해를 맞아 특별한 새해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해피마우스는 정확한 스크롤링과 트래킹을 지원해 쉽고 편리하게 웹 서핑을 할 수 있고 긴 배터리 수명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

헬로키티 캐릭터 마니아라면 키티의 둥근 얼굴과 분홍 리본을 그대로 녹여낸 아기자기한 즉석카메라를 눈여겨봐야 한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는 헬로키티 탄생 41주년을 맞아 헬로키티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본 뜬 즉석카메라다.

이 제품은 헬로키티 특유의 디자인과 핑크 파스텔톤 색상이 조화를 이뤄 아기자기한 소녀 감성을 담아냈다.

렌즈 옆에 위치한 셀프 미러로 셀카를 손쉽게 찍을 수 있으며 촬영 상황에 맞게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노출 다이얼 기능도 갖춰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스탁스 미니 헬로키티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카메라 본체, 헬로키티 스페셜 미니필름, 깜찍한 디자인의 숄더 스트랩, 캐릭터 포토 스티커 등이 함께 제공된다.

고양이 소리를 낼 것 같은 디자인의 휴대용 보조 배터리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이다.

▲ 새로텍 네코하코 시리즈.

새로텍의 네코하코 시리즈(S5200·S7800)는 고양이 캐릭터를 입힌 5200mAh, 78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다.

인체공학적 곡면 디자인을 채택해 손에 쥐는 그립감이 탁월하며 일본 파나소닉의 전지 셀을 탑재해 긴 수명과 안정성, 내구성, 배터리 효율성을 보장한다.

S5200은 본체 측면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5단계의 LED로 배터리 잔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S7800은 다양한 포터블 기기를 위한 2개의 포트를 제공해 동시에 2대를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고양이의 2가지 표정과 핑크, 블루, 블랙, 화이트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제품 색상과 어울리는 파우치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