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 선우와 제휴해 ‘온라인 미팅이용권’ 출시
상태바
KT 엠하우스, 선우와 제휴해 ‘온라인 미팅이용권’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1.1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모바일 쿠폰으로 온라인 미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www.giftishow.com)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는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손잡고 온라인 미팅 서비스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기존 결혼정보업체의 복잡한 가입 절차, 높은 비용, 오프라인 가입 제한을 없앤 선우의 온라인 미팅 서비스에 모바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쇼의 편리함을 더한 모바일 쿠폰이다.

1년 회원가입을 기본으로 미팅 서비스 1회 이용권과 3회 이용권 2가지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기프티쇼 온∙모바일 사이트 외에도 H몰, 신세계몰 등 다양한 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용법은 커플닷넷(www.couple.net) 사이트에서 프로필 등록과 로그인 후 마이매칭 메뉴에서 기프티쇼 이용권을 등록한다. 이후 원하는 상대를 직접 찾는 셀프 서칭과 커플매니저의 추천 매칭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해 미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사용 기간은 커플닷넷 사이트 등록일로부터 1년 동안 유효하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모바일 쿠폰이 커피·케이크 등 실물상품에서 대리운전·미팅 서비스·다양한 예매권 등 가상 상품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며 “KT 엠하우스가 업계 선두에서 혁신적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T 엠하우스는 다음달 14일까지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과 앱,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를 통해 동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