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5년 연속 취업포털 부문 브랜드 대상
상태바
사람인, 5년 연속 취업포털 부문 브랜드 대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1.2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6일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사람인이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람인 제공>

사람인HR은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온라인 취업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매년 국내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사람인은 품질·서비스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타인추천 의도 등 만족도는 물론 선호도에서 4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취업포털 가운데 유일하게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추천·매칭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인은 이를 바탕으로 구직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직종·학력 등 구직자가 직접 설정한 조건에 맞는 채용정보는 물론 입사지원 내역, 최근 조회한 공고, 많이 본 카테고리와 같이 실질적인 구직활동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별 맞춤 정보를 추천해주고 있는것.

이를 통해 구직자가 검색하려던 공고는 물론 성향, 능력에 적합한 공고까지 알아서 제공해 준다.

이정근 사람인 대표는 “사람인의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은 PC는 물론 모바일에도 적용돼 언제 어디서나 취업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더욱 고도화하고 추천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구직자가 자신에게 맞는 일자리를 찾는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