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에스테이트 모델 ‘뉴 푸조 508 SW’ 출시
상태바
푸조, 에스테이트 모델 ‘뉴 푸조 508 SW’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2.1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 푸조 508 SW.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프리미엄 에스테이트 모델인 ‘New 푸조 508 SW’의 유로6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탑승자를 고려한 첨단 편의장치 등을 고루 갖췄으며 세련되고 견고한 인상에 실용적인 내부공간을 갖췄다.

PSA그룹의 유로6 기준을 만족시키는 블루HDi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1.6 모델은 최대 출력 120마력, 최대 토크 30.6kg·m의 힘으로 호쾌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새로운 6단 자동변속기 EAT6을 채택해 실용성과 편안한 주행 성능을 강화했다.

14.5km/ℓ(고속 15.6km/ℓ, 도심 13.7km/ℓ)의 높은 연비 효율과 135g/km의 CO2 배출량으로 환경에 대한 고려도 놓치지 않았다.

플래그십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품격과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첨단 시스템, 편안한 승차감, 넓은 적재 공간, 탑승자를 배려한 인테리어 등으로 프리미엄 에스테이트로서의 가치를 높인다.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활용성이 뛰어난 내부 적재공간도 장점이다.

특히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트렁크 공간은 기본 660L, 뒷좌석 상단에 위치한 레버를 통해 시트를 접으면 최대 1,865L까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트렁크 매트 바닥 아래에도 추가 수납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차량 전면과 후면에 장착돼 있는 4개의 센서를 통해 장애물이 감지됐을 때 도어 미러에 장착된 LED를 통해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후진 기어 작동 시 후방 카메라를 통해 자동차 뒤쪽의 상황을 스크린에 컬러 이미지로 나타내주는 후방 카메라, 스마트키 시스템, 6개의 에어백 등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도 지원된다.

판매가격은 개벌소비세 인하를 적용해 4540만원(VAT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