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경험
상태바
한성자동차,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경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5.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 대상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차량 지원 프로그램 ‘Spring Vibes with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을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Spring Vibes with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은 지난 4월 전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품격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들이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차량을 지원한다.

사전에 홈페이지나 문자 링크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라운딩 일자에 맞춰 자택에서부터 골프장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오너 드리븐’과 뒷자리에 탑승하는 ‘쇼퍼 드리븐’ 경험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기프트 세트까지 증정한다.

행사 기간동안 잭 니클라우스 클럽 하우스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차량을 전시하고 클럽 내 마련한 상담 공간에서 마이바흐 관련 차량 컨설팅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오는 9월30일 이전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구입하는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의 도심형 프리미엄 골프장인 잭 니클라우스 GC는 세계 남자 프로 골프 4대 대회를 모두 석권한 프로 골퍼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서해바다의 풍광과 도심 빌딩 숲이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지난 4월 전 세계 최초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품격과 하이테크 럭셔리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