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교육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2기 수료
상태바
현대차,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교육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2기 수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2.2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9일 진행된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2기 수료식에서 참가자들이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지난 19일 대학생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의 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2014년 말 시작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는 현대차가 대학생들의 자동차 산업의 마케팅 실무 역량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자동차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수료식을 마친 2기 참가자 100명을 포함하면 현재까지 총 180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2기 프로그램은 작년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4개월의 기간 동안 ‘미래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전문성 함양’을 주제로 운영됐다.

특히 이번 참가자들은 20대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트렌드 리서치를 수행했으며 현대차 임직원 멘토들과 함께 자동차 산업 현안을 주제로 직접 소통하면서 마케팅 실전 감각을 익혔다.

또한 현대차의 브랜드 체험공간 방문, 마케팅 직무 토크쇼 등을 통해 자동차 업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지난 19일 진행된 수료식에서는 각 팀 별로 활동 기간 수행했던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도출한 현대차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를 발표하며 4개월간의 교육 과정을 마무리했다.

현대차는 오는 4월 중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3기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자동차 산업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자신의 꿈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