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서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기회 제공
상태바
LG전자, 베스트샵서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기회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3.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퓨리케어 정수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베스트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퓨리케어 정수기가 정수와 냉수는 물론 온수까지 물탱크가(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을 적용해 깨끗한 물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준다.

또 순간온수 플러스, 용량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월 한 달간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 설치비 4만원 면제, 렌탈 등록비 최대 25만원 할인 등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동시에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각각의 선납금 5만원을 할인해준다.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던 고객이 퓨리케어 슬림 냉정수기(WD300AW, WD300AS)로 교체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3~5월 정수기를 신규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오스 냉장고,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깨끗한 직수 방식과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물 속 세균은 물론 수은, 납, 6가크롬, 비소, 세레늄, 철, 동, 알루미늄 등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한다.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도, 차를 마시기 좋은 75도, 커피를 위한 85도 등 업계 최초로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는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과 120mL(밀리리터), 500mL, 1L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 등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동급 제품 중 가장 얇은 수준(17cm)의 폭을 구현하면서 180도 회전할 수 있는 출수구와 받침대를 이용해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설치할 수 있어 편리하며 사용자는 LG 스마트홈 서비스인 스마트 씽큐와 연동해 필터 교체 주기, 유지관리 서비스 일정 등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4개월마다 방문해 필터를 교체하고 정수기 내에 물이 통과하는 부위를 친환경 이온 살균수로 99.9% 살균하는 LG만의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깨끗하고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