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패드 에어2 전용 키보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벨킨, 아이패드 에어2 전용 키보드 케이스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3.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벨킨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한국벨킨 제공>

한국벨킨은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벨킨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2 전용 키보드 케이스인 이번 신제품은 벨킨의 QODE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중 가장 가볍다.

슬림하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주며 노트북과 같은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해 일상 업무 처리는 물론 비즈니스 출장,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2에 완벽하게 피팅되는 케이스는 스크래치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응속도가 빠르고 넓은 간격의 키보드 키는 태블릿의 터치스크린으로 작업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패드 전용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 시 아이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미디어 모드에서는 아이패드 에어2를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키보드를 깔끔히 접어둘 수 있다.

두 가지 각도로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고정 자석 기능은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북 등 컨텐츠를 감상하고 문서를 입력할 수 있으며 스마트 감지 기술과 절전 모드 자동 해제 기능과 같은 고급 전원 관리 기능이 탑재돼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6개월까지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케이스의 개방구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2의 모든 포트와 버튼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디바이스를 분리하는 번거로움도 줄였다.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김동민 한국벨킨 이사는 “벨킨 QODE 얼티메이트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매우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가 편리하다”며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