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 라우터 ‘카파이’ 개통시 대용량 보조배터리·USB 케이블 증정
상태바
LG유플러스, LTE 라우터 ‘카파이’ 개통시 대용량 보조배터리·USB 케이블 증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3.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LTE 라우터 ‘카파이(CarFi)’ 구매 고객에게 대용량 보조배터리와 USB 케이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카파이 구매 고객 전체가 대상으로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개통 후 7일 이내에 명의자 주소로 택배 배송된다.

카파이는 일상생활 속 어느 장소에서나 핫스팟으로 만들어 주는 LTE 라우터로 사용자가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단말기 출고가는 11만원이며 공시지원금은 9만6000원이다. 여기에 추가 지원금 15%까지 지원받을 경우 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카파이 전용 요금제 ‘LTE CarFi’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다.

월 제공하는 데이터량에 따라 10GB, 20GB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요금은 데이터 10GB 요금제가 1만6500원(부가세 포함), 데이터 20GB 요금제가 2만4750원이다.

스마트폰에 무제한 요금제를 쓰는 고객이라면 ‘LTE 데이터 쉐어링’을 활용할 수 있다.

LTE 데이터 쉐어링에 가입하면 월 1만1000원(부가세 포함)의 추가 비용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가족·친구 동시에 최대 10명과 함께 나눠 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