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링컨 룩업’ 캠페인 진행… 일상 속 삶의 여유 제안
상태바
링컨코리아, ‘링컨 룩업’ 캠페인 진행… 일상 속 삶의 여유 제안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6.04.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링컨 룩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링컨 룩업!’은 바쁘게 지내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잠깐이나마 하늘을 올려다볼 수 있는 삶의 작은 여유를 제안하는 취지의 SNS 캠페인이다.

참가자들은 개개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캠페인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가 직접 하늘의 전경을 개인 스마트폰으로 촬영 한 후 #링컨룩업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매주(총 4차례) 가장 아름답고 멋진 하늘의 모습을 촬영한 5명을 선정해 CGV 골드클래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주 당 선정된 작품들은 각각 11일, 18일, 25일, 다음달 2일 등 총 4차례의 걸쳐 링컨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링컨룩업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모든 사진들은 페이스북 내 별도의 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음달 6일부터 15일까지 링컨 페이스북에서 팬 투표를 진행해 총 4차례 걸쳐 선정된 20작품 중 최고의 작품을 뽑아 최종 우승자에게 50만원 상당의 호텔 바우처도 증정 할 예정이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이사는 “링컨 룩업 캠페인은 링컨 차량에 탑재된 최대 크기의 개폐식 파노라믹 루프를 통해서 느껴지는 개방감과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여유를 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