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어버이날 효도 콘텐츠 골라 보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어버이날 효도 콘텐츠 골라 보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5.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4일 밝혔다.

부담 없는 가격에 성능까지 겸비해 효도 선물로 적합한 스마트폰 갤럭시 J5⑥ 및 젠틀과 드라마, 영화, 스포츠 영상을 볼 수 있는 LTE비디오포털과 tvG 등 LG유플러스만의 다양한 서비스로 부모님께 색다른 효도를 할 수 있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지난해부터 갤럭시 A시리즈, LG K10, LG 스타일러스2 등 보급형 스마트폰 출시에 이어 중저가 보급형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J5⑥를 지난달 29일부터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출시했다.

갤럭시 J5⑥는 기존 모델보다 0.2인치 더 커진 5.2인치, S-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동영상을 편하고 시원하게 시청할 수 있다.

3100mAh의 배터리 용량도 전작보다 약 20% 증가했으며 교체형 배터리를 지급해 배터리 충전의 번거로움을 덜었다. 출고가는 29만7000원이다.

작년 7월 출시된 폴더형 스마트폰 LG 젠틀은 휴대폰을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는 ‘간편 설정’과 LG 스마트 폴더폰만의 직관적인 UX를 이어받아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출고가는 24만 2000원이다.

이외에도 똑같은 예능과 드라마에 지루한 부모님께 U+tv G의 ‘역사 오디세이관’이 안성맞춤이다.

역사 오디세이관에는 국민적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 ‘허준’, ‘대장금’부터 최근 ‘육룡이 나르샤’, ‘정도전’ 등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까지 알차게 채워져 있다.

영화 카데고리에서는 ‘국제시장’, ’장수상회’, ‘수상한 그녀’ 등 다채로운 영화가 준비돼 있으며 ‘티파니에서 아침을’, ‘여인의 향기’ 등의 고전 명작 영화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부모님이 골프나, 야구, 축구 등 스포츠에 관심이 많다면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의 스포츠 채널이 안성맞춤이다.

KLPG와 EPL 실시간 채널부터 미국 프로야구(MLB) 중계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고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마음껏팩’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국내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MLB를 효과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