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의 재미와 추억 두 배로 만들어 주는 IT기기?
상태바
축제의 재미와 추억 두 배로 만들어 주는 IT기기?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5.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대학생들에게 가장 설레는 축제 시즌이 돌아왔다.

19일 로지텍에 따르면 다양한 IT기기들은 축제의 재미와 추억을 2배로 만들어준다.

▲ UE 메가붐.

먼저 얼티밋이어 UE 메가붐은 신나는 음악을 360도 전 방향으로 전달해 축제의 흥을 더해준다.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 방향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이 스피커는 특수 플라스마 코팅을 통해 외부 오염과 충격에 강하다.

IPX7 등급의 완전 방수 기능을 지원해 물이나 음료가 쏟아져도 음악은 계속 재생된다.

다른 UE 스피커와 연결할 경우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 많은 사람이 모인 축제 장소에 더욱 유용하다.

▲ 폴라로이드 스냅.

인화와 동시에 사진이 저장되는 폴라로이드로 축제의 추억을 간직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폴라로이드 스냅은 즉석카메라와 디지털카메라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형태의 폴라로이드다.

인쇄 시 이미지를 본체 내 메모리에 자동 저장되기 때문에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PC를 통한 이미지 편집과 무제한 인화가 가능하다.

징크(ZINK)사에서 개발한 인화 기법이 적용해 인쇄 번짐이 적고 잉크와 카트리지가 필요 없어 축제 중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컬러와 흑백, 세피아 등 3가지 컬러 모드를 지원해 추억을 다양한 무드로 기록할 수 있다.

태양광 충전 기능이 탑재된 대용량 휴대용 보조 배터리로 배터리 걱정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 아이에너지 솔라S.

아이에너지 솔라S는 콘센트나 충전 케이블이 필요 없는 태양광으로 충전이 가능한 2만3000mAh 대용량 휴대용 보조배터리다.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기기를 동시에 2대까지 충전할 수 있고 함께 온 친구의 기기도 충전해 줄 수 있다.

진동과 발열, 습도, 압력, 온도 등 총 8가지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과충전, 과전류, 과방전으로부터 배터리를 보호하는 자체 보호설계회로를 탑재해 안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