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재 선발
상태바
한화그룹,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재 선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5.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은 1인 콘텐츠 제작자로 변신을 꿈꾸는 인재들을 선발·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 4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으며 최신 콘텐츠 트렌드 분석능력, 다양한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 카드뉴스, 웹툰, 포토툰 등)의 창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학생들은 여름방학기간인 7월4일부터 8월19일까지 총 7주간 교육·실습이 진행된다.

먼저 경기도 가평에 소재한 한화인재경영원에서 기초 입문교육과 비즈니스 매너, 팀빌딩 교육 등을 진행하며 이후 장교동 한화그룹 본사빌딩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 등 한화그룹 계열사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사례 교육과 외부 전문 콘텐츠 제작사와 콜라보레이션 특강, 그룹·계열사 연계 프로젝트,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한 프로젝트 발표로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인 과정을 제공한다.

과정을 우수하게 마치면 향후 한화그룹 계열사의 연관업무 지원 시 가점이 배정된다.

실제로 HMP 1~3기 출신들이 한화그룹 계열사의 마케팅·콘텐츠 제작 직군에 입사했다.

전형일정은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화그룹의 채용사이트 한화인(http://www.hanwhain.com/web/index.do)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0일, 최종 합격자(15명) 발표는 다음달 29일이다.

▲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 4기 선발 포스터. <한화그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