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 출시…지점통합관리 가능
상태바
메이크샵,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 출시…지점통합관리 가능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5.2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 <메이크샵 제공>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모바일 전용 쿠폰북인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탬프팡은 모바일로 적립이 가능한 쿠폰북으로 지난해 6월 출시해 현재 500여곳의 가맹점과 7만여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본사가 지점들을 통합관리 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이다.

본사에서 직접 이벤트와 프로모션 알림 기능 설정을 할 수 있고 각 지점간 포인트 연동이 가능해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

기존에는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이어도 지점이 다르면 적립과 사용이 불가능했다.

또한 매장 별로도 자유롭게 적립율과 혜택 설정을 가능토록 했고 메이크샵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인 ‘샵노트’와 홈페이지 앱 제작 서비스 ‘누구나 앱’을 무료로 제공해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스탬프팡은 단골 관리가 힘들었던 소상공인 가맹점들의 매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가맹점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이크샵은 오는 다음달 9~11일 제13회 서울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관련 현장상담과 스탬프팡 가맹점주 모집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