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네덜란드항공, ‘암스테르담 전망대’ 영상 공유하면 왕복 항공권 증정
상태바
KLM네덜란드항공, ‘암스테르담 전망대’ 영상 공유하면 왕복 항공권 증정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6.06.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M네덜란드항공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암스테르담 전망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인천~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개장한 암스테르담 전망대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대표하는 명소 5곳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VR 영상을 활용해 네덜란드를 서울 도심 속에서 마치 실제로 현장에 있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다.

KLM은 암스테르담 전망대 캠페인 제작 과정과 체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오는 30일까지 KLM 공식 유투브 채널(https://youtu.be/vvZam4MDwlo)과 페이스북에 공개하고 이를 해시태그(#KLM암스테르담전망대)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인천~암스테르담 직항 항공권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로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KLM네덜란드항공 셀린느 발멜 한국지사장은 “암스테르담 전망대는 최첨단 VR 기술로 가상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며 “이번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직접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