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현지 맞춤형 TV로 인도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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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현지 맞춤형 TV로 인도 시장 공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6.16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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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현지 맞춤형 제품들을 앞세워 인도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인도에 ‘모기 쫓는 TV’(모델명 43LH520T·32LH520D)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모기가 싫어하는 초음파를 이용해 모기를 쫓아낸다. 초음파는 사람에게는 들리지 않아 TV 시청을 방해하지 않는다.

LG전자 관계자는 “모기가 유발하는 말라리아, 지카 바이러스, 뎅기열 등 질병에 대한 경각심이 높다는 점을 착안해 제품을 출시했다”며 “필리핀, 스리랑카 등 동남아 지역에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도 소비자들이 소음이 많은 주거 환경 때문에 출력이 높은 오디오를 선호하고 음악과 춤을 즐기는 파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만들어진 고출력 오디오 ‘엑스 붐(모델명 CM9960·최대 출력 4800W)’도 인도 시장에 출시했다.

이외에도 무선 인터넷망이 없어도 USB단자에 인터넷과 연결해주는 동글을 꽂기만 하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TV가 판매 중이다.

LG전자 HE사업본부 TV상품기획FD담당 김상열 전무는 “현지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특화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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