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 연휴 홈 IoT 서비스로 각종 기기 원격조정하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추석 연휴 홈 IoT 서비스로 각종 기기 원격조정하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9.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했다.

먼저 LG유플러스의 사물인터넷 가스락, 맘카, 스위치, 플러그, 에너지미터, 온도조절기, 열림감지센서, 도어락 등 홈IoT 서비스를 이용하면 연휴기간에도 집안의 가전제품과 각종 기기들을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할 수 있다.

집안의 가스밸브를 밖에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가스락, 창문이 열리면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 누가오면 굳이 나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방에서도 문을 열어줄 수 있는 도어락 등의 서비스로 안전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켜놓고 나온 보일러와 대기전력으로 소모되는 에너지를 제어하고 실시간 전기 사용량을 알려줘 누진세 걱정도 덜 수 있다.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HD급 홈CCTV를 좌우 최대 345°, 상하 최대 110° 회전시켜 집안 구석구석까지 고화질로 모니터링이 가능한 U+홈CCTV 맘카는 인체감지 센서가 제품에 내장돼 있어 별도의 센서 장비 구매나 설치 없이도 침입감지 알림 SMS를 실시간 받아볼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동글 형태의 IoT 허브는 모든 IoT 기반의 가전, 주방, 전기기기를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oT 허브를 와이파이 기기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홈 IoT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타 통신사 인터넷 이용고객은 LG유플러스의 AP만 추가로 임대하면 홈 IoT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의 모든 홈 IoT 서비스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IoT@home 앱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로 추석연휴에 최신 영화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비디오포털은 모바일에서 120여개 실시간 채널과 19만여편의 TV·영화·지식·생활정보 VOD 를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실시간TV·TV다시보기·최신영화·해외드라마 뿐 아니라 전 연령층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외국어, 경영·자격증, 인문강연, 생활정보, 교과, 파워유튜버, 뷰티, 360도VR 등 제공한다.

비디오포털에서 9일부터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추석연휴 3일을 포함해 총 6일 동안 한 편씩 최신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화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1등 LG전자 시그니처 가전세트(TV+냉장고·1명), 2등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0명), 3등 GS주유권 5만원권(100명)을 증정한다.

비디오포털은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play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U네비는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 없이 클라우드 서버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도착알림 기능은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djl 도착예정시간을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준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하다.

또한 LG유플러스의 안정적인 LTE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U+패밀리숍에서는 가전제품(LG전자), 생활용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생명과학)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30만~60만원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90만원인 경우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입액체 3L 1박스를 증정한다.

비타민·오메가3·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숍에서는 1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숍에서도 이달 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숍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숍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접속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