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 미국서 척추 임플란트 신제품 공개…시장 공략 강화
상태바
솔고바이오, 미국서 척추 임플란트 신제품 공개…시장 공략 강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11.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솔고바이오 척추 임플란트 Extended Long Arm screw. <솔고바이오 제공>

솔고바이오는 미국법인 퍼스트 골드가 보스턴에서 열린 북미척추학회(NASS)에 참가해 척추 임플란트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월26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학회에서 솔고바이오의 척추 임플란트 ‘Extended Long Arm screw’는 기존 척추수술보다 절개부위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세밀한 수술법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솔고바이오 관계자는 “이 제품은 지난해 FDA 승인을 완료하고 올해 제품 부속품까지 전체 라인업을 끝냈다”면서 “북미 각 지역별 대리점 모집과 사업 파트너 계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법인 퍼스트 골드를 통해 현지 임플란트시장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의 경우 고부가가치 신제품을 출시해도 보험수가인하정책으로 매출 신장에 어려움이 있다"면서 “미국은 큰 사보험 비중과 특허기술력을 제품 가격에 반영하는 시스템이 갖춰져 국내보다 높은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Extended Long Arm screw를 포함해 FDA 승인을 받은 척추 임플란트 시스템 판매를 본격화하고 내년 추가 승인을 준비 중인 신제품으로 북미지역 영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서곤 솔고바이오 회장은 “변화하는 글로벌 임플란트시장에 맞춘 신제품으로 해외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라며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해외 매출 증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솔고바이오의 임플란트 제품은 FDA 3건 외 9개국 25건의 제품승인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추가로 임플란트 후속 신제품들의 FDA 등록이 진행 중이며 CE인증을 앞두고 있다. 중국 CFDA도 연내 승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