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25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상태바
퍼시스, 25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 공개 모집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07.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는 오는 25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OC)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조직문화와 업무특성을 고려한 공간을 제안하는 국내 유일의 사무환경 전문가로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맞는 사무환경을 창조해 기업의 성장을 돕는다.

퍼시스는 일찍이 1990년대부터 사무환경의 중요성에 주목하고 사무환경을 연구하는 전담 조직을 두고 투자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스타트업, 외국계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데이터 축적을 통해 사무환경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무환경 컨설팅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오피스 컨설턴트는 약 80명이며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퍼시스는 오피스 컨설턴트(OC)에 2년간 사무실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사업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창업지원금도 지급한다.

특히 3개월의 집중교육 과정 이후 현장 트레이닝 과정으로 구성되는 육성 프로그램은 오피스 컨설턴트에 제공되는 가장 큰 지원 프로그램이다.

사내외 전문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통과한 교육생들은 개인영업 활동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퍼시스는 12~25일 서울·대전·광주·대구·부산에서 직무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직무설명회에서는 오피스 컨설턴트 직무 설명뿐만 아니라 면접 전형 안내, 현재 활동 중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만남, 현장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서류 지원은 25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홈페이지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공고’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