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 15일까지 행복도시락 기부 크라우드 펀딩
상태바
행복얼라이언스, 15일까지 행복도시락 기부 크라우드 펀딩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11.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가 결식아동 후원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최종 목표 금액은 1000만원으로 목표 달성 시 행복도시락 2000개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후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다음 스토리펀딩 페이지(https://storyfunding.kakao.com/project/18052)에 접속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펀딩 페이지에서는 행복얼라이언스가 전하는 행복도시락 나눔에 대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총 3회에 걸쳐 연재되는 스토리는 행복도시락 봉사자와 수혜자들의 사연을 중심으로 구성돼 일상 속 나눔과 동행의 의미에 대해 전하고 실질적인 결식아동 후원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프로젝트를 통해 행복도시락 기부에 참여한 사람들은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복도시락을 3개 이상(1만5000원 이상) 기부한 후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는 25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2017 행복얼라이언스 파티’의 입장권을 제공하며 후원 규모에 따라 ‘2017 행복얼라이언스 파티’ 내 플리마켓 할인권, 기프트 박스 교환권, 행복얼라이언스 홍보대사인 슈퍼주니어 사인 CD 증정 등 리워드도 제공한다.

‘2017 행복얼라이언스 파티’는 기부문화 정착과 나눔 가치 확산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사회적기업 플리마켓과 국내외 저명 인사 토크콘서트, 유명 가수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민다.

행복론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최인철 교수’와 슈퍼잼의 최고 경영자 ‘프레이저 도허티’, 소셜벤처 공부의신 강성태 대표가 토크콘서트 연사로 참여하며 레드벨벳, 성시경, 볼빨간 사춘기, 곽진언이 콘서트 무대에 올라 기부 실천과 결식아동 후원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과 자원·역량을 결합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결성된 국내 최초 사회공헌 연합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