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부산 민락동·광안1동 행정복지센터에 ‘꿀잠 이불빨래방’ 설치
상태바
한성모터스, 부산 민락동·광안1동 행정복지센터에 ‘꿀잠 이불빨래방’ 설치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12.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열악한 환경에 노출된 이웃을 위해 민락동 행정복지센터와 광안1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꿀잠 이불빨래방’을 설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세탁기가 없거나 용량이 작아 이불 빨래 등을 못하는 65세 이상 노인들을 위해 두 차례로 나눠 11월에는 광안1동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18일에는 민락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설치됐다.

‘꿀잠 이불빨래방’에는 대형세탁기 2대, 대형건조기 2대 그리고 세제와 같은 기타 물품이 제공됐으며 이불 빨래 서비스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의 안부확인 등 일석이조 나눔이 지원된다.

한성모터스는 지난 2014년 11월 이웃돕기 협약 체결 후 매년 일정 금액 이상의 이웃돕기 성금을 지원하고 취약계층대상 이웃돕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취약계층 온수매트 구입배분을 시작으로 폐지수거노인 행복보따리 지원과 지역아동센터 작은 도서관 설치 사업. 저소득 가정에게 27대의 냉장고 지원과 저소득층 자녀 10명의 학원비가 6개월간 후원됐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난 9월 선보인 The New S-Class와 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 모델의 12월 출고 고객에게 2018년 행운을 기원하는 ‘순금 골든키(3돈)’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