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만족도·기술력·인프라 강화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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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만족도·기술력·인프라 강화 추진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1.26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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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지난 25일 서울서비스센터에서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목표 달성, 네트워크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작년 우수사업장 포상, 실적과 고객만족도(CSI) 성과 리뷰, 서비스본부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쌍용차는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기술력 향상, 서비스 매출목표 달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서비스제도 재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인프라 개선, 서비스 고객만족도·대응력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교육 강화 등 부문별로 상세방안을 논의해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김현성 쌍용차 서비스본부장(상무)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먼저 찾아가는 고객 중심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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