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모델하우스 개관…27·30일 인터넷 청약 접수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모델하우스 개관…27·30일 인터넷 청약 접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4.2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오는 26일 경기도 안양시 범계역 일대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2번지 구 NC백화점 부지에 들어서며 지하 7층~지상 43층, 2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622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49~59㎡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49㎡ 154실, 54㎡A 154실, 54㎡B 77실, 59㎡A 116실, 59㎡B 115실, 84㎡ 6실이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지하철 4호선 범계역 1번 출구 바로 앞 입지로 평촌 신도시 내에서도 손꼽히는 초역세권 단지다.

4호선 범계역을 이용하면 서울역, 강남역까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길 건너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잠실역까지 편리하게 갈 수 있으며 자동차로 인근 평촌IC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편리하게 서울·광역도시로의 접근이 가능하다.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갖췄다. 경기도 최대 상권 중 하나로 꼽히는 범계역 로데오거리가 인접해있으며 쇼핑시설인 롯데백화점 평촌점, 뉴코아아울렛 평촌점, 홈플러스 평촌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동안경찰서, 동안구청, 안양시청, 안양시의회를 비롯해 수원지방검찰청 안양지청,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동안양세무서, 교육지원청 등도 가깝다.

도심 속 풍부한 녹지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안양체육공원과 중앙공원이 있으며 희망공원, 평화공원 등도 가깝다.

자녀 교육을 위한 교육 환경도 풍부해 단지 반경 1km 이내에 초·중·고교 12개가 있고 평촌 학원가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위치도. <현대건설 제공>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기존 소형 주택보다 진화한 2.4m의 천장고로 개방감을 높였고 입주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가변형 옵션도 적용된다.

주택 타입에 따라 안방 드레스룸 또는 붙박이장, 현관 팬트리(다용도 공간) 등을 제공해 실용적 수납공간을 구성한다. 특히 욕실을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샤워실, 세면대, 양변기 등 공간 독립성을 높여 디자인했다.

전용 59㎡A타입은 밝고 넓은 공간 설계가 돋보인다. 2면 개방형으로 밝고 시원한 거실을 주방식당과 연결해 넓게 쓸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실용적인 세탁실 구성도 돋보인다.

전용 59㎡B타입은 3Bay형 구조로 편안하고 실용성 높은 상품으로 조성된다. 3.9m의 여유있는 거실과 안방 대형 드레스룸, 세탁실, 다이닝룸도 제공된다.

전용 54㎡A·B타입은 59㎡타입과 유사한 구조로 아늑하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조성된다. 개방감을 살려 공간 활용이 돋보이는 2면 개방 거실,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현관이 특징이며 선호도 높은 ‘ㄷ’자 주방 상판을 3인 가족 식탁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했다.

전용 49㎡타입은 2인가구나 골드싱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거실강화형, 침실강화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거실강화형은 안목 5m의 넓은 광폭 거실로 홈오피스로 활용할 수 있어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침실강화형은 2개의 침실로 구성돼 어린 자녀방 또는 서재 등의 공간으로 활용을 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는 안양시 최고층인 43층 높이와 함께 스카이브릿지 설계가 적용된다. 최상층의 두 동을 연결하는 형태로 들어서며 입주고객을 위한 스카이라운지와 북카페, 관람대 등으로 꾸려진다.

커뮤니티 시설은 지상 3층에 배치해 쾌적성을 높였다. 클럽라운지를 중심으로 각 커뮤니티 공간으로 연결해 관리 효율을 높였고 입주자의 건강을 위한 휘트니스센터, 사우나를 비롯해 방문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게스트룸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코인 세탁건조실, 주민 다목적실, 키즈공간도 조성되며 수납공간이 더 필요한 일부세대를 위한 지하 계절창고도 설치된다.

주거 편의를 높이는 최첨단 시스템도 제공한다. 생체 인식(안면인식) 출입 시스템으로 동 현관 출입 시 겪는 불편함을 최소화한다.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미세먼지, 황사 등을 가볍게 털어낼 수 있도록 1층 동현관 입구에 최첨단 에어샤워부스도 선보인다.

힐스테이트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서비스를 이용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조명·난방·가전을 제어할 수 있다.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자동차충전설비,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S-IT LED) 등도 설치된다.

에너지 절감을 위한 설비도 제공돼 세대 전체 LED조명은 기본이며 통합형 홈네트워크 월패드, 실별 온도조절기,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차단시스템이 적용된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985-2번지에 조성되며 오는 26일 오픈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27일, 30일 등 2일 간 인터넷(아파트투유·국민은행)으로 청약접수를 받으며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달 4일이다. 당첨자 계약은 다음달 8~9일 양일 간 진행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