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인공지능 스피커로 항공편·수하물 음성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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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 인공지능 스피커로 항공편·수하물 음성 안내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9.04 1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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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에어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스피커를 통해 항공편 출발·도착 조회, 수하물 규정, 탑승 수속 등의 문의에 대한 음성 인식·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본적인 응답 프로세스는 소비자가 AI 스피커에 음성 질문을 하면 네이버 클로바가 내용을 인식·분석해 적합한 답변을 진에어 시스템에서 확인 후 AI 스피커를 통해 안내하게 된다.

AI 스피커 음성 안내 서비스는 학습과정을 거쳐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고 네이버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문의에 답변이 가능하도록 시스템 개발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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