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파트너사와 5G·미디어·보안 등 사업 방향 공유…동반성장 약속
상태바
SK텔레콤, 파트너사와 5G·미디어·보안 등 사업 방향 공유…동반성장 약속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1.3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풍영 SK텔레콤 코퍼레이트 센터장(앞줄 왼쪽 여덟 번째)과 각 사업부 임원, 우수 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와 ICT 사업 추진 방향과 동반성장 계획을 공유하는 ‘뉴 ICT 콜라보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뉴 ICT 사업 추진 방향으로 고객 신뢰회복과 5G BM발굴을 통한 이동통신(MNO) 사업 목표, 5G 킬러 콘텐츠 중심의 미디어 사업 로드맵, 물리·정보보안에서 양자암호통신까지 아우르는 통합 보안 사업 계획 등을 발표했다.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지원 계획도 밝혔다. SK텔레콤은 SK동반성장센터를 파트너사에 오픈하고 파트너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컨설팅과 교육도 강화할 계획이다.

기존에 있던 동반성장 펀드를 5G 관련 기술을 개발하는 파트너사에 집중 지원할 예정이며 SK텔레콤 패밀리사의 파트너사에게도 자금 지원 기회가 확대된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파트너사와 머리를 맞대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협업 아이템도 고민할 예정이다.

윤풍영 SK텔레콤 코퍼레이트 센터장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고민하며 파트너사와 함께 글로벌 ICT 강자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