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토털 냉·난방공조 솔루션 등 미래비전 공개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토털 냉·난방공조 솔루션 등 미래비전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오는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는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2019’에 참가해 토털 냉·난방공조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360㎡(약 109평)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한 캐리어에어컨은 ‘Building Intelligent Total Solution’, ‘Fresh&Clean’, ‘Innovative Challenge to the Future’ 등 세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오텍그룹 전반에 대한 기술력과 미래비전을 소개한다.

전시장은 미래존, 클린에어존, 와인셀러존, 상업용존, 신재생에너지존, 프레쉬존 등 여섯 가지 테마로 운영되며 그룹 차원에서 각 사업 부문을 선도하고 있는 핵심 기술·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세계 최고 냉난방 공조 기술로 획기적인 빌딩 에너지 절감 솔루션을 실현하고 있는 BIS를 소개하고 해당 사업의 핵심 기술인 ‘어드반택(AdvanTEC)’이 적용된 사례와 성과를 알릴 계획이다.

‘더 프리미엄 AI 에어로 18단 에어컨’, ‘공기청정기 에어원’ 등 클린에어 전문 가전을 비롯해 태양광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상업용 인버터 내치형 런치케이스, 인버터 냉동기 등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활 속으로 더 가까워진 4차 산업혁명, 온라이프(온라인과 오프라인간 경계가 사라지고 하나가 되는) 시대를 선도할 오텍그룹의 새로운 미래 경영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냉·난방 공조 전문 기업으로 가정용, 상업용, 산업용을 아우르는 전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공기청정부터 냉난방공조 시스템까지 컨트롤 하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선 기술력과 최고의 제품으로 냉·난방공조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잇는 토탈 솔루션 글로벌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