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일본 도쿄에 갤럭시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 개관
상태바
삼성전자, 일본 도쿄에 갤럭시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 개관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1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본 도쿄에 위치한 ‘갤럭시 하라주쿠’ 외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일본 도쿄에 갤럭시 쇼케이스 ‘갤럭시 하라주쿠’를 개관한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하라주쿠’는 지상 6층, 지하 1층 규모로 전 세계 갤럭시 쇼케이스 중 최대 규모다.

1000개 이상의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꾸며진 건물 외관은 ‘부유하는 빛의 레이어’라는 콘셉트로 미래의 비전을 보여준다.

삼성전자의 휴대폰 혁신 역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10’ 등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일본 내 통신사업자를 통해서만 제공되던 갤럭시 기기의 수리 서비스를 ‘갤럭시 하라주쿠’에서도 구매 후에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쇼케이스 곳곳에 갤럭시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 공간이 마련됐으며 향후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다채롭고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소개하는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사장)은 “‘갤럭시 하라주쿠’에서 많은 일본 소비자들이 갤럭시가 선사하는 특별한 모바일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며 “5G 시대를 선도하는 무선통신분야의 공식 파트너로 2020 도쿄올림픽에서 전 세계인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빠르고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