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좌석 현황 이메일 안내
상태바
대한항공,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좌석 현황 이메일 안내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2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25일부터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한다.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보너스 항공권(마일리지 항공권) 사용을 희망하는 노선과 여행일정을 선택해 신청하면 월 1회 보너스 좌석 현황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하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보너스 항공권 가능 노선을 선정해 일괄 안내했으나 이제 고객이 직접 신청한 일정에 대한 항공권 가용 정보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총 29개 인기 노선 중 최대 3개월 내의 일정을 선택해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신청일 다음날 1회, 여행 전월까지 매월 1회 신청 노선의 클래스별 보너스 좌석 현황을 캘린더 형식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는 최대 2개 도시의 여정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며 희망 여정이 변경될 경우 홈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다.

‘홈페이지 보너스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보너스 항공권 제도가 투명하게 운영되고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가 증대될 것으로 대한항공은 기대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61일 이내의 보너스 좌석 상황을 상시 안내하고 있으며 보너스 항공권 프로모션, 제휴사 특가 상품을 운영하는 등 마일리지 사용을 독려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지속하고 있다.

이외에도 여행정보사이트 내 ‘마일리지 가이드’ 메뉴를 제공해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 방법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