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400여개 브랜드 상품 한 자리에”…내달 2~5일 삼성동 코엑스
상태바
“국내외 400여개 브랜드 상품 한 자리에”…내달 2~5일 삼성동 코엑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4.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스튜디오부터 대형 브랜드까지 국내외 400여개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굿즈 페어 ‘베리굿즈 2019’가 다음달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코엑스 C페스티벌의 메인행사로 열리는 ‘베리굿즈’는 그래픽·브랜드디자인·일러스트레이션·공간디자인·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현직 전문가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먼저 토크 프로그램 ‘베리 굿즈 토크’는 SM엔터테인먼트 리뉴얼 브랜드 디자인의 주인공 ‘ContentFormContext 전채리’, BTS가 선택한 실력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 ‘HuskyFox’, 파치드서울·베르크·버거샵 등 전국종횡무진 브랜드 디렉터 ‘전수민’, 유니크한 감성의 성수동 터줏대감 패션 브랜드 ‘ffroi’ 등 15개 팀으로 구성됐다.

‘베리굿즈’ 입장권을 구매하면 15팀의 모든 토크 프로그램을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레고코리아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원피스’, ‘로보트태권V’ 등 인기 캐릭터 굿즈도 전시된다.

레고코리아는 지난 24일 개봉한 마블 ‘어벤져스 앤드게임’의 레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시리즈’는 총 5종으로 어벤져스 영웅들이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 그의 군단을 막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전투 현장을 재현했다.

페어 장소인 코엑스 동문 로비에서는 ‘부가티 시론’을 포함해 테크닉·스피드 챔피언 시리즈 등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특별한 ‘레고 모터쇼’가 전시돼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외에도 전 세계 누적부수 4억5000만부 이상 판매된 인기 만화 ‘원피스’ 굿즈와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로보트태권V’의 굿즈가 전시·판매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디노마드 관계자는 “베리굿즈 2019는 레고코리아의 특별한 팝업 오디토리움 부스, 마블 어벤져스 모자이크, 인기 캐릭터 굿즈, 제품 쇼케이스, 체험존, 휴게공간 등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며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