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국 주요 백화점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로드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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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전국 주요 백화점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로드쇼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6.10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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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모델이 신개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신개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 백화점 로드쇼 행사를 열고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비스포크’는 소비자가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8가지 제품 타입을 선택해 조합이 가능하고 색상·재질 등 나만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냉장고다.

삼성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대구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등을 시작으로 8월 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 18개 지점을 돌며 순차적으로 ‘비스포크' 로드쇼 행사를 운영한다.

각 백화점에서 기간별로 열리는 ‘비스포크’ 로드쇼에서는 신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부스가 운영되며 맞춤형 냉장고의 콘셉트를 보여주는 마술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에도 행사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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