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 간편식 등 비대면 서비스 멤버십 혜택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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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가정 간편식 등 비대면 서비스 멤버십 혜택 강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03.31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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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코로나19로 집밥을 찾는 집콕족이 크게 증가해 오는 4월부터 가정 간편식 혜택을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소비행태 변화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확대 시행에 따라 집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내며 ‘삼시세끼’를 해결해야 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4월 혜택을 강화한 것이다.

4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으로는 ‘피자 알볼로 30% 할인’, ‘더반찬 5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피자알볼로의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 또는 포장 서비스 모두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의 경우 2만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인기 상품 무료 주문 등의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장보기몰 GS fresh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집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심플리쿡(간편식)과 햇반(12개) 5000원 할인 프로모션(중복 적용 가능)이 4월 중 제공될 예정이다.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 외에도 도미노피자 4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VVIP고객 월 1회, 방문 포장 시)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파파존스 최대 30%, 미스터피자 최대 20%, 피자헛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랭킹닭컴 신제품 10% 할인과 신규회원 2000원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여가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비대면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Seezn(시즌) 유료 VOD 40% 할인(월 1회), 올레tv VOD 20% 할인, 미디어팩·지니팩 2개월 100% 할인이 대표적이다.

에듀윌 온라인 자격증과 공무원 강좌 10% 할인, 야나두 온라인 영어회화 강좌 20% 할인(베스트 4종) 등 온라인 강의 혜택도 제공한다.

KT 무선서비스담당 성은미 상무는 “전국적인 ‘잠시멈춤’ 캠페인 시행으로 고객들의 집밥 해결을 위한 소비 트렌드가 멤버십 이용패턴 변화로 이어졌다”며 “고객 이용 데이터에 발 빠르게 대응해 4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첫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는 만 12세 이하 고객에게 월 최대 1만1000원씩 6개월간 요금을 할인해주는 ‘우리아이 첫 스마트폰’ 프로모션을 4월30일까지 연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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