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브랜드 80주년 멤버십·커뮤니티 ‘지프 웨이브’ 실시
상태바
지프, 브랜드 80주년 멤버십·커뮤니티 ‘지프 웨이브’ 실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1.01.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Jeep®)가 브랜드의 80주년을 기념해 지프 고객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오너 대상 멤버십과 커뮤니티 ‘지프 웨이브(Jeep Wave®)’를 선보인다.

지프 웨이브 프로그램은 지프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오랜 전통으로 이어온 지프 오너들 사이의 수신호로 주고받는 인사법을 필두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유대감 강화를 위해 지프가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먼저 지프 웨이브 멤버가 된 오너들은 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인 ‘지프 캠프’와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케어&서비스’, 오너들의 특별한 스토리와 지프의 최신 소식을 전하는 ‘지프 스토리 매거진’ 등 브랜드 가치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여러 가지 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다.

지프 캠프는 매해 열리는 브랜드 전통의 대규모 오프로드 축제로 많은 지프 오너와 그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축제다.

지프 캠프 외에도 연중 도심과 자연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소에서 지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지프 웨이브 멤버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벤트 정보는 수시로 제공된다.

케어 앤 서비스는 5년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와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이 최대 5년까지 무상 교체 가능하고 보증수리, 사고, 비상 상황 발생 시 대차 서비스, 24시간 콜센터,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이 포함돼 고객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계절의 시작과 함께 찾아오는 ‘지프 스토리 매거진’을 분기별로 받아볼 수 있다. 지프 스토리 매거진에는 지프 오너들의 특별한 이야기부터 다양한 브랜드 최신 소식이 담겨있다. 카카오톡에서 ‘Jeep Korea’ 채널을 추가하면 차량 보유 고객은 물론 비보유 고객도 매 분기 e-매거진을 편리하게 정기 구독할 수 있다.

멤버십 프로그램과 함께 전개되는 커뮤니티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아주 오랫동안 이어온 가장 지프다운 전통 중 하나로 길 위에서 만나는 지프 오너들끼리 수신호로 주고받는 인사다. 지프 오너들의 공동체 의식과 존중이 맞물려 두터운 친분을 쌓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상대방에 대한 무언의 안부를 주고받으며 안전 운전을 기원하는 마음까지 나눌 수 있다.

지프 웨이브를 실행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온로드와 오프로드 주행 시 맞은편에서 오는 지프 차량을 발견한다면 스티어링 휠을 쥔 손에서 검지와 중지 두 손가락을 가볍게 올린다. 차량 운행이 적고 운전이 여유로운 상황이라면 창문 밖이나 선루프 위로 손을 뻗어 나눌 수도 있다.

지프 웨이브 멤버십 프로그램은 지프 코리아에서 판매한 모든 차량의 오너라면 누구나 ‘지프 웨이브 공식 웹사이트(https://jeep-wave.co.kr)’를 통해 간단한 절차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지프 웨이브에 가입한 오너에게는 지프에서 준비한 웰컴 패키지 선물이 제공된다.

멤버십 프로그램 가입자 모두에게는 브랜드 소책자, 지프 웨이브 멤버십 스티커, 지프 라이센스 의류와 여행용 캐리어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 중 선착순 ‘얼리버드 1000명’에게는 지프 멀티툴, 지프 랭글러 다이캐스트 등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