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22일까지 설맞이 ‘기가팍팍, 선물팍팍’ 이벤트…최신영화 최대 60% 할인
상태바
올레tv, 22일까지 설맞이 ‘기가팍팍, 선물팍팍’ 이벤트…최신영화 최대 6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2.1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와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이 설 특집 프로모션 ‘기가팍팍, 선물팍팍’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설 특집관’에 마련된 VOD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D TV 홈시어터 세트, DSLR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TV포인트 1000원을 적립해준다.

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영화와 해외 드라마 VOD를 무료 혹은 할인가에 내놓는다.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는 17~25일까지, ‘비긴어게인’은 19일부터 2주간 무료다.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군도: 민란의 시대’, ‘타짜: 신의 손’ 등 인기 영화는 최대 6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기술자들’, ‘내 심장을 쏴라’,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테이큰 3’ 등 연휴 출시 대작 10편 구매자 전원에게는 TV포인트 4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를 위한 선물도 올레tv에서 준비할 수 있다. 22일까지 어린이세상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400명을 선정해 애플비 도서, 라바 인형, 뽀로로 파크 입장권 등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파워레인져’, ‘짱구는 못말려’, ‘소년탐정 김정일’, ‘도라에몽’ 등을 시청하면, 구매 금액의 절반을 TV포인트로 돌려 준다.

올레tv는 또 긴 연휴 기간 동안 해외 드라마 ‘워킹데드 5 시즌’ 채널 동시 방영과 1~4 시즌 패키지 할인을 진행한다. 중국드라마 ‘신 삼국지’ 소장용 VOD TV포인트 8,900원 적립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신규 미국 드라마 DC 히어로 시리즈 ‘고담’, ‘플래시’는 소장용으로 출시된다. 일본 드라마 ‘히어로 2’과 ‘의룡’ 전 시즌이 VOD로 공개되며 ‘미생’, ‘나쁜녀석들’과 같은 국내 인기드라마는 반값에 제공된다.

올레tv모바일에서는 설맞이 ‘키즈 대축제’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VOD 구매 고객 중 50명에게 캐릭터 인형을 준다. ‘마다가스카의 펭귄’과 ‘드래곤 길들이기’ 등 어린이 영화 구매자 가운데 50명을 뽑아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설 연휴기간 중 올레tv의 월정액 서비스(지상파무제한, 프라임무비팩, CJ E&M 월정액)에 가입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 3월 스크린 개봉작 ‘살인의뢰’ 예매권을 준다. 기존 가입자는 행사 응모를 통해 ‘살인의뢰’ VIP 시사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