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3.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드림윙즈 2기 출신인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캐빈승무원 김현지씨가 ‘2015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5기 모집’ 포스터를 들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의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모집이 5일부터 시작된다.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꿈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해외 활동을 후원하는 ‘대학생 꿈 실현 프로젝트’로 2011년 1기부터 2014년 4기 모집까지 총 7928명이 지원하는 등 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2012년 드림윙즈 2기 출신으로 지금은 아시아나항공 153기 국제선 캐빈승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김현지(여, 27세) 승무원은 당시 ‘아리랑’과 ‘아시아나’의 합성어인 ‘아리아나 제너레이션’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며 국악의 세계화를 위해 영국 런던의 길거리와 유학원, 페스티벌 등에 참여하며 국악 공연을 펼친 바 있다.

김현지 승무원은 “일반 기업들이 진행하는 평범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과 달리 아시아나 드림윙즈는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0~10까지 스스로 노력해야 하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짜여진 프로그램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불안정한 취업과 미래로 혼란스러웠던 시기에 나만의 색깔을 찾을 수 있는 꿈 같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5일부터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모집을 시작하며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의 성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선발 인원 중 우수 활동자들을 대상으로 꿈 여행을 위한 항공권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