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2014년형 ‘All New 오딧세이’ 출시
상태바
혼다코리아, 2014년형 ‘All New 오딧세이’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2.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혼다 2014년형 'All New 오딧세이'

혼다코리아가 6일 2014년형 ‘All New 오딧세이’를 출시했다.

2014년형 All New 오딧세이는 미국 고속도로 보험 협회(IIHS)에서 실시한 스몰오버랩 테스트(Small Overlap Test)를 통해 미니밴으로는 유일하게 최고 안전 등급 ‘TOP SAFETY PICK+’를 획득하며 그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All New 오딧세이’는 3.5L VCM 엔진을 탑재해 기존 엔진 스펙을 유지하면서 6단 자동변속기를 채택함으로써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연비 성능을 달성했다.

이에 5단 변속기 대비 시프트 조작성은 물론 가속 성능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2열 센터 시트를 새롭게 추가해 동급 수입 미니밴 최초로 8인승이 적용되었고 2, 3열 시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탈거 및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여러 용도로 시트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장착된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기는 최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선사한다.

2열 상단에 부착된 9인치 크기의 모니터와 센터 콘솔의 DVD 플레이어, 3열 외부 입력 장치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달리는 영화관’으로도 변신 가능하다.

외부 디자인은 기존의 역동적인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에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더하고 있다.

2014년형 All New 오딧세이는 실버, 화이트,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51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