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전국 스포츠온55 대리점서 자전거 타이어 판매
상태바
미쉐린코리아, 전국 스포츠온55 대리점서 자전거 타이어 판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 파워 컵. [미쉐린코리아 제공]
미쉐린 파워 컵. [미쉐린코리아 제공]

미쉐린코리아는 자전거 전문 유통채널 스포츠온55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전거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본격적인 비즈니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미쉐린 자전거 타이어를 판매할 스포츠온55는 국내에서 30년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자전거와 다양한 자전거 용품을 취급해온 자전거 전문 유통 기업이다. 이번 양사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은 전국 스포츠온 55 대리점에서 미쉐린의 타이어를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미쉐린코리아는 스포츠온 55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MTB, 로드, 시티 자전거용 타이어에 주력한다. 특히 미쉐린 파워 컵 라인과 미쉐린 다이내믹 스포츠 라인을 포함해 다양한 타이어가 공급될 예정이다.

미쉐린 파워 컵 라인은 MotoGP™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레이싱과 트레이닝용 타이어로 회전저항을 줄여 주행 시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미쉐린 아라미드 쉴드 기술과 3x120 TPI 케이싱을 적용한 단단한 고밀도 구조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미쉐린 검-X 컴파운드는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 모두에서 효율적인 핸들링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미쉐린 다이내믹 스포츠 라인은 더 긴 수명을 제공할 수 있는 고무 컴파운드로 완성된 로드 타이어 제품이다. 가볍고 탄력성 있는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일상 생활을 포함한 다양한 라이딩 환경에서 최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제롬 뱅송 미쉐린코리아 대표는 “미쉐린은 1891년 최초로 자전거를 위한 탈부착 타이어를 개발한 이래 오랜 시간 우수한 자전거 타이어 제품들을 선보여왔다”며 “국내 비즈니스 경험이 풍부한 스포츠온 55와의 협력으로 자전거 타이어 영역까지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 점차 많은 국내 자전거 유저들이 미쉐린 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