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골드윙(GL1800)’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국내 골드윙 라이더들과 함께 일본 현지 투어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혼다 골드윙의 탄생지인 일본 쿠마모토 생산 공장과 쿠마모토 성, 하카타 타워 등 주변 명소를 돌아보는 ‘홈 커밍 데이’ 콘셉트로 진행됐다.
생산 공장에서는 골드윙 라이더들이 제품 생산과 품질 관리의 과정을 견학하고 혼다 골드윙의 제품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자가 골드윙을 타고 쿠마모토 내 라이딩 코스를 달리기도 했다.
한편 이번 투어는 원 메이커, 원 모델 동호회인 ‘코리아 골드윙 라이더스’ 운영진 14명과 40주년 골드윙 신규 고객 14명 등 총 28명의 회원이 참여했으며 21~24일까지 진행됐다.
혼다코리아 서정민 상무는 “앞으로도 이번 쿠마모토 홈 커밍 데이 투어처럼 혼다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혼다만의 차별화된 특별 고객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