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션싱크 청소기, 출시 2년 만에 60% 시장점유율
상태바
삼성 모션싱크 청소기, 출시 2년 만에 60% 시장점유율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6.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가 출시 2년 만에 60% 이상(삼성 자체 집계)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2013년 6월 출시한 ‘모션싱크’는 최근 2분기 들어 월 7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지난 1주년 때보다 약 2000대 이상 판매가 성장했다.

올해 1~5월 누적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65% 판매가 늘었다.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로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특히 기존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약 3분의 1정도 줄여 사용성과 보관 편의성을 더 높인 ‘모션싱크 콤팩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6월 말까지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히트 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