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가 출시 2년 만에 60% 이상(삼성 자체 집계)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2013년 6월 출시한 ‘모션싱크’는 최근 2분기 들어 월 7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지난 1주년 때보다 약 2000대 이상 판매가 성장했다.
올해 1~5월 누적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65% 판매가 늘었다.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로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특히 기존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약 3분의 1정도 줄여 사용성과 보관 편의성을 더 높인 ‘모션싱크 콤팩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6월 말까지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히트 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